BigChange - 작업 관리 플랫폼
BigChange는 현장 기반 팀 및 운송 작업의 계획, 관리, 일정 및 추적을 간소화하는 올인원 작업 관리 플랫폼입니다. 수동 계획 및 서류 작업이 필요 없으며, 사무실과 모바일 팀을 동기화하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여 워크포스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수익과 수익성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. BigChange은 50개 이상의 업계별 버전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현 및 사용이 쉽습니다.
BigChange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작업 및 워크플로우를 관리하고 사용자 정의 보고서 및 인증서를 생성하고 모바일 CRM, 견적 및 청구서를 작성하고 서명을 캡처하고 워터마크가 있는 사진을 찍고 재고, 자산 및 장비를 관리하며 비용, 근무 시간표 및 휴가와 결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Sat-Nav, 운전자 점검, 로그 결함 및 운전자 행동 추적 기능도 제공합니다.
BigChange 사무실 앱은 전화 처리 및 CRM, 청구 및 재무, 계획 및 일정, 실시간 알림, 보고 및 성과, 차량, 모바일 및 자산의 실시간 추적, 차량 및 자원 관리, 그리고 메시징 기능을 제공합니다. BigChange은 24/7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상 경력을 가진 제품입니다. 이 서비스는 모바일 및 백오피스 사용자 모두에게 제공됩니다.